:산돌티움:바른생활: 한글디자인 쇼핑몰
온라인스토어
오프라인스토어

제목 주문/결제 관련문의
작성자 tiummall 작성일 2010-12-01 11:36:35 조회수 1542
   
   

 

1.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평일 : 오후 3시까지 확인 후 입금된 내역에 관해 배송
※휴일 및 공휴일 : 입금하신 당일 기준으로 휴일 제외한 다음날 입금 확인

입금확인은 주문 시 입금정보와 당일 기준으로 동일 할 경우 확인가능 합니다. 만일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1:1 맞춤상담]에 정확한 입금일,입금자 성함,입금은행,입금금액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2. 주문한 상품의 세금계산서 또는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은 고객님께서 직접 발급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내정보]의 [세금계산서 신청]을 클릭하신 후 인쇄를 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셔야 발행이 가능하며, 발송완료일 이후부터 발송완료일 기준
익월 10일 까지만 요청 가능합니다. 이 기간 이후 신청을 하시면 발급이 불가능 합니다.

 

 [영수증 발급방법]
  1) 티움몰 메인 페이지에서 [들어가기] 버튼 클릭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티움몰 상단의 [내정보] 클릭 -[나의 쇼핑정보] -세금계산서 신청

 

 

3. 여러 개의 상품 주문 시 한꺼번에 입금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입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오차 없이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예정 총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차이가 날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안되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4. 실제 주문 금액보다 입금을 더(덜) 했을땐 어떻게 하나요?


주문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하신 입금자명,입금은행,입금날짜,입금하신 금액을 확인 후 [1:1맞춤상담]에 글 남겨주시면 입금내역 조회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사유를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5. 무이자 할부도 가능한가요?


카드사 정책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신용카드 할부를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 총주문금액이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할부가 가능합니다.

 

 

7. 카드 결제 시 비밀번호가 다르다고 나와요?


결제 시 입력정보가 틀린 경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카드 결제 시 비밀번호 앞의 두 자리 기재 후,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 오류 메시지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8. 인터넷 안전결제-isp(bc카드/국민카드/조흥비자카드)란 무엇인가요?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의 회원정보를 입력 할 필요없이 설정한 인터넷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하기 때문에 정보유출이나 해킹에 의한 정보도용이 근복적으로 차단됩니다.
또한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를 통해 또 한번 비밀번호를 확인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9. 인터넷 안전결제-isp(bc카드/국민카드/조흥비자카드)결제 시 isp비밀번호 오류가 뜹니다.


bc카드/국민카드(isp)결제 시 isp 비밀번호는 영어와 숫자를 조합한 6~14자리 번호입니다.
isp 비밀번호는고객님이 isp 신청 시 입력해 주신 6자리 이상의 번호이며, 잊어버린신 경우 isp 재발급 신청을 하시거나 카드사로 문의해 주십시요.

 

 

10. 안심클릭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 쇼핑 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안심클릭에 해당되지 않는 bc카드,국민카드,조흥비자카드는 인터넷 안전결제(isp) 인증등록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11.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티움몰에서는 해외카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12. 에스크로 서비스를 받으려면 얼마이상 주문에 적용되나요?


현금 10만원 이상 결제 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3.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여 원하는 상품에 엽전를 적용할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엽전을 이용한 복합 결제 시 결제 수단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자동으로 결재 적용이 되므로, 원하시는 상품에 엽전적용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14.무이자 할부 상품을 주문하는데 두가지 상품의 할부 개월수가 다른데 가능한가요?


무이자 할부 개월수가 각각 다른 상품을 한번에 결제하시면 할부 개월수가 낮은 상품을 기준으로 할부가 됩니다.

 

 

15. 결제시 무이자 카드 종류로 나와 있는데 무이자 할부로 체크하는 곳이 없어요.


결제완료 시점에 무이자 카드로 등록된 경우는 무이자 할부 개월 수에 맞게 결제된 경우는 청구시 무이자 처리됩니다.

 

 

16. 무이자 3개월 상품을 2개월로 결제하여도 무이자 가능한가요?


무이자 할부 결제는 명시된 개월 수로 결제시에만 가능합니다.

 

 

17. 현금으로 결제했을 때 언제까지 입금 시켜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7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지 않으면 자동으로 입금연결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8. 실제 주문 금액보다 더 입금하여 환불받으려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1:1맞춤상담]에 환불 받으실 고객님의 계좌를 남겨주시면 환불 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 입금일자 / 입금액 / 환불받을 금액

 

 

 

 

 
 
오늘본상품